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5 13: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모닝브이홀쭉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일 모닝브이 홀쭉차 오늘한포 최대 55% 할인! '모닝브이 홀쭉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모닝브이 홀쭉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모닝브이의 대표 제품, 홀쭉차는 푸룬, ㅇㅇㅇㅇㅇ, 레몬밤 3가지 원료를 함유한 다이어트를 위한 티백입니다. 신에게 바치는 꽃이라는 별명을 가진 ㅇㅇㅇㅇㅇ.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의 힌트는 '모닝브이홀쭉차'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히비스커스''이다.

모닝브이 홀쭉차 두 번째 문제 "홀쭉차는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소가 해당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시스템인 ㅇㅇㅇㅇㅇ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위생적인 관리로 깨끗하게 제조된다"의 정답은 'HACCP'이다.

모닝브이 홀쭉차 세 번째 문제 "서양의 자두 ㅇㅇ은 사과를 기준으로 식이섬유가 12배, 철분 8배, 칼륨 8배, 비타민A가 무려 24배나 들어있는 슈퍼푸드입니다"의 정답은 '푸룬'이다.

"꿀벌을 뜻하는 멜리사로 불리는 레몬밤은 ㅇㅇㅇ 성분으로 유명한 로즈마린산이 로즈마리의 5배, 라벤더의 21배로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모닝브이 홀쭉차'는 야식과 맵고 짠 음식들로 몸이 무거운 사람, 하루를 상쾌하고 가볍게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모닝브이홀쭉차 여름맞이 최대 55% 할인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모닝브이홀쭉차 여름맞이 최대 55% 할인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