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6.05 15:09
'라카이×캐시워크 단독 특별패키지' 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5일 출제됐다. (사진=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5일 '라카이코리아'의 '라카이×캐시워크 단독 특별패키지' 이벤트가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로 등장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카이코리아는 ㅇㅇㅇ 101주년 기념으로 독립투사인 안중근의사의 이름을 딴 팔찌를 출시하였는데요.  ㅇㅇㅇ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한글로만 작성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카이코리아'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삼일절'이다.

"라카이코리아의 태극기 메탈 팔찌는 블랙, 골드, 그리고 ○○의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에 들어갈 색상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실버'다.

"라카이코리아가 출시한 태극기 펜던트 목걸이는 ○○○○○분들의 손 때가 묻고 세월이 흘러 빛 바랜 태극기 느낌을 빈티지 해석한 제품인데요, 여기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독립운동가'다.

"안중근 팔찌 제품의 일부 수익금은 구매자의 성함으로 연말에 ○○협회에 후원될 예정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독도'다.

한편, 이날 라카이코리아와 캐시워크 1시간 단독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패키지 배송비포함 2만9000원에 판매하며 재고소진시 즉시 마감된다. 라카이코리아 독도팔찌는 더 많은 분들이 독도에 대한 상식을 바로 알기를 바라며 더 당당히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외치길 바라는 마음에 제작된 독도 기부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