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6.08 15:12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연출컷 (사진제공=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연출컷 (사진제공=포인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순도 99% 비타민C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은 물론 미세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DEEP CLEAN VITA WHIP CLEANSING FOAM)’을 선보인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와 오렌지, 레몬, 라임, 사과, 포도 추출물로 이뤄진 ‘비타민 콤플렉스’를 담아 상쾌한 세안으로 맑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포인트만의 기술력인 ‘포어 퓨리파잉 시스템(Pore Purifying System)’을 제품에 적용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세안 시 클렌징 폼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주면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와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를 함유해 상쾌한 클렌징은 물론 맑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롭스, 랄라블라 등 H&B스토어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