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6.10 13:46
(이미지제공=컴투스)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팬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팬아트 이벤트 '내가 그린 서머너즈 워'는 서머너즈 워 속 콘텐츠를 활용해 만든 6주년 축하 그림을 받는 참여형 이벤트다. 서머너즈 워 이용자라면 오는 28일까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서머너즈 워 팬아트 이미지, 팬아트 스케치 과정을 담은 드로잉 영상 두 가지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작품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또는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공모전 게시판에 올린 후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마치면 된다.

이벤트 응모작 중 많은 호응을 얻은 작품 제작자에는 서머너즈 워 한정판 굿즈 '스노우볼'을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주어진다.

컴투스는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캘리그래피 이벤트도 전개한다. 

서머너즈 워 6주년 축하 멘트를 손글씨로 쓰고 공식카페 캘리그라피 공모전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플루언서 '돌체토' 띠부띠부씰 스티커 7종과 서머너즈 워 배지, 직소퍼즐 등 한정판 굿즈 등이 지급된다. 팬아트 이벤트와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올해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게임 안팎으로 진행하는 중이다. 지난 8일에는 게임 내에서 글로벌 서비스 6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