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3 12:48
'오 마이 베이비' 왕지혜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왕지혜 (사진=tvN)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 마이 베이비' 왕지혜가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tvN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 9회, 10회에서는 서정원(왕지혜 분)이 딸 도아의 돌 사진을 찍는 날 그리고 윤재영(박병은 분)의 병원에 불쑥 나타나 그의 속을 뒤집어 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먼저 서정원은 도아의 돌잔치 사진 촬영 중 예고 없이 등장, 돌잡이를 하는 도아 앞에서 망설이다가 조심스럽게 다가갔다. 그러다 우연히 가족 사진까지 찍게 됐는데, 서정원은 어색하게 도아를 안으며 얼어붙었지만 이내 처음 느끼는 생소한 감정에 놀라면서도 오랜만에 느끼는 따뜻한 감촉에 어쩔줄 몰라했다. 

이어 또다시 윤재영의 병원에 갑작스레 찾아간 서정원은 점심을 같이 먹자 했고, 예상과 달리 호의적으로 대하는 그의 행동에 불안감에 휩싸여 할 얘기를 해보라고 했다. 이에 윤재영은 장하리(장나라 분)가 좋다며 매달리지 말고 자신을 버리라고 했으나, 서정원은 "장하리 씨도 오빠 사랑한다면, 내가 오빠 놔줄게"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는 장하리를 향한 윤재영의 마음을 서정원이 이미 눈치채고 있었음을 암시했다. 

반면 현재와 대비되는 과거 서정원과 윤재영의 행복했던 한때는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장하리와 처음 만나던 자리에서 서정원은 지금과는 사뭇 다른 달달한 태도로 윤재영과 애틋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여사친 장하리를 서늘한 눈빛으로 견제하기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왕지혜는 자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윤재영과 멀어진 현실에서 그의 마음을 다시 붙잡기 위해 나선 서정원의 복잡 미묘한 심리를 탁월하게 그려냈다. 또한 도아를 두고 떠난, 엄마답지 못한 자신의 상황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서정원의 심리를 섬세하게 풀어내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특히 왕지혜는 극과 극의 감정 연기가 필요한 행복했던 과거와 윤재영에게 매달리는 현재의 모습을 폭넓은 연기력으로 자연스럽게 오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바 있다.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