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7 14:16
양정민·진호은 (사진=아우터코리아)
양정민·진호은 (사진=아우터코리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양정민·진호은이 출연하는 영화 '깡치2'가 오는 18일 관객들과 만난다.

영화 '깡치2'는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 초정작인 영화 '갱'의 제작사 스토리풀이 새롭게 선보이는 코믹 액션이다.

'깡치2'는 인생 낭비 중인 '정의로운 깡치' 3인조가 난생처음 경상도를 벗어나 서울을 접수하면서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정민은 다수의 광고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로, 최근 주동민 감독이 연출하는 SBS '펜트하우스'에 캐스팅되며 차세대 신예로 성장하는 중이다.

진호은은 여러 웹드라마,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며 성장하고 있는 신예로,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구준겸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최근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에 캐스팅되며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같은 소속인 두 배우가 동일한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더욱 특별한 작품이 된 것 같다. 앞으로 스크린, 브라운관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배우 양정민과 진호은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