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7 16:15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정답
무신사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무신사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17일 실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아이올리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 중 '펜필드' 랜덤 박스 당첨자 수는 몇 명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힌트는 검색창에 '무신사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10'이다.

무신사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두 번째 랜덤쿠폰 문제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상품 중 '펜필드' 카테고리의 첫 번째 상품명은 'S/S OOOOO 하프팬츠'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하이브리드'이다.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상품 중 '랩' 카테고리의 첫 번째 상품명은 'OO 와펜 티셔츠'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여우'이다.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는 '플레이 바이 이'의 최대 할인율은 몇 퍼센트(%)일까요?"의 정답은 '30'이다.

"아이올리 랜덤 박스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무슨 요일일까요?"의 정답은 '화'이다.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 상품 중 '플라스틱 아일랜드' 카테고리의 첫 번째 상품명은 'OO 더블 자켓'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반팔'이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5만장 한정 수량으로 소진시 종료된다 최대 80% 세일. 휴대전화 인증한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아이올리 패밀리 세일은 최대 75% 할인 혜택이 있으며 6월 17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