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19 08:46
오딜 오퀴즈 정답
OK캐쉬백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 정답

19일 오딜 비발디파크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한다.

이날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전 11시59분까지(9시·10시·11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오딜 비발디파크'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잠시 쉬어가요~숙박권 찬스] 오!딜에서 진행하는 비발디파크 숙박패키지의 구성은?객실+액티비티+조식+ㅇㅇㅇㅇ"의 실시간 정답은 '오션월드'이다.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소노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종류 중 주말(금~토)에만 즐길 수 있는 종류는?파크 골프 & ○○○○이다."의 정답은 '포레스트'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국내 최대규모의 4계절 종합 레저타운인 비발디파크의 오!딜 상품의 패밀리 객실은 ㅇ인 정원이다.숫자)의 정답은 '4'이다.

오퀴즈는 OK캐쉬백 앱 서비스로 오퀴즈에 나온 퀴즈를 맞히면 일정액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비발디파크는 6월18일부터 6월25일까지 4 in 1 올인클루시브 숙박상품을 최대 56%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딜은 오딜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기준의 최저가, 합리적 상품, 고퀄리티의 상품을 고객에게 맞춤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오딜 비발디파크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