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3 13:29
AB6IX(에이비식스) (사진=Mnet M2)
AB6IX(에이비식스) (사진=Mnet M2)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AB6IX(에이비식스)의 새로운 색깔이 Mnet과 M2를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 공개된다.

Mnet은 오는 29일 저녁 8시 '에이비식스 컴백쇼 VIVID'를 Mnet 방송 채널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동시 방송한다.

이날 컴백쇼에서는 AB6IX의 두 번째 EP 'VIVID'의 타이틀곡 '답을 줘'를 포함해 '초현실', 'MIDNIGHT BLUE', 'RED UP' 등의 신곡을 비롯한 총 5곡의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답을 줘'는 대세 프로듀서 지코가 프로듀싱을 맡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후문.

이번 컴백쇼는 강렬한 색감으로 세상을 물들일 완성형 아티스트 AB6IX만의 다채로운 색깔을 보다 선명하게 드러낼 수 있는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AB6IX의 컴백을 기념하여, 글로벌 유명 인사들이 보낸 컴백 축하 메시지부터 멤버들 간의 뒤풀이 파티까지 담긴 '멤버십 파티'가 AB6IX 팬들에게 설렘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Mnet과 M2, 그리고 AB6IX의 특별한 만남이 기대되는 '에이비식스 컴백쇼 VIVID'는 오는 29일 저녁 8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