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5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오브맘은 지난 19일 오브맘 액상분유 24팩 모든 단계를 이베이 스마일배송에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판매채널을 확대하여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브맘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다. 

오브맘은 원유의 영양성분을 최대한 보존하고자 불필요한 열처리과정을 최소화하여 산화를 막는 원-다이렉트 프로세스(one-direct process)를 적용하였다. 초고온으로 순간 멸균하여 테트라팩에 포장하여 온도 변화에도 안심하고 아이에게 먹일 수 있다. 액상형태로 아이에게 그대로 먹이거나 젖병에 옮겨 담아 먹일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하기 때문에 외출 시에 특히나 빛을 발하기로 입소문이 나 있다.  

이베이 스마일배송은 이베이코리아가 상품 검수부터 배송까지 자체전담하는 배송서비스이다. 기존의 온라인 쇼핑몰은 각기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구매하면 배송비를 개별로 내야한다. 그러나 스마일배송은 여러가지를 주문해도 이베이 물류센터에서 한번에 배송하므로 하나의 상품에 대한 배송료를 내거나 무료로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저녁 8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 날 물건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하여 결제하면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립된 스마일포인트로는 쿠폰으로 바꾸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는 데 쓸 수도 있다. 1만 포인트 이상 보유하면 스마일캐시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쓸 수도 있다.

오브맘 관계자는 “입점기념으로 2, 3단계를 특별가에 판매하고 있다.”며 “평소 오브맘에 관심이 있던 부모님들이나 이미 아이에게 오브맘을 먹이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기회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