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25 13:54
써드아이(3YE) 하은 (사진=GH엔터테인먼트)
써드아이(3YE) 하은 (사진=GH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실력파 걸그룹 써드아이(3YE)가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은의 개인 티저 비디오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하은이 덤덤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불태우며 시작된다. 

이어 하은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조각상을 집어 던져 깨뜨리는 모습 등을 통해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표출했다.

앞서 지난 20일과 22일에는 강렬하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담아낸 유지와 유림의 개인 티저 비디오가 공개되었다. 하은의 개인 티저 비디오까지 공개되며 오는 29일 발매되는 신곡 ‘YESSIR’ 뮤직비디오에도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시크한 금발머리로 변신한 하은은 제복 스타일링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유니크한 컨셉의 무대의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써드아이는 이번 티저 이미지 속 제복 스타일링을 통해 이번 활동에는 어떤 무대의상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쟁쟁한 아이돌들의 대거 컴백 소식으로 ‘6월 컴백 대전’에 합류하게 된 써드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더욱 성숙해진 보컬로 차별화된 걸그룹의 모습을 예고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써드아이는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Taj(타지)', 'Slay(슬레이)',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9일 첫 번째 미니앨범 ‘TRIANGLE’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