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7.02 09:52
양평 휴번빌 리버파크 어반 항공 부감도 (사진제공=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 항공 부감도 (사진제공=일신건영)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일신건영은 오는 7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2지구(창대리 529번지 일원)에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을 분양한다.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2지구(창대리 52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지하 1층~지상 21층, 5개 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경의 중앙선 양평역 및 KTX양평역을 차량 5분이내로 접근 가능한 위치에 있다. KTX, 경의중앙선 양평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경의중앙선 용산행 급행을 이용하면 청량리역을 50분에 갈 수 있고, KTX로는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는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양평 버스터미널도 가까운 편이다. 차량으로 중부내륙고속도로 및 각종 국도 진입도 쉬워 서울과 수도권, 전국각지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양평-화도 구간)가 2022년 말 개통예정이고,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6년 개통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갔다.

단지 인근에 양평동초, 양일중, 양일고, 양평고가 위치해있고 양평군립도서관도 가깝다. 양평읍 중심상업지역과 인접해 롯데마트, 메가마트, 농협하나로마트 등 이용도 쉽다. 축구장과 배드민턴장, 테니스장, 어린이 놀이터 등이 위치한 양평생활체육공원도 가깝고 양평실내탁구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단지 인근에는 남한강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공원이 많고 녹지도 풍부하며 남한강 조망권과 단지에서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가 있어 친환경 아파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일신건영은 양평에서 기존에 분양한 1·2·3차에 대한 지역민들의 이미지가 좋은 데다 향후 5차 분양까지 예정돼 있어 양평의 랜드마크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단지는 양평에서 유일하게 탁 트인 남한강을 볼 수 있는 프리미엄을 갖춰 벌써부터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역전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7월 중 견본주택을 오픈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3년 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