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권동원 기자
  • 입력 2020.07.02 16:59
고령군, 민선7기 취임2주년 기념(사진제공=고령군)
곽용환 고령군수가 민선7기 취임 2주년 기념식에서 직원들과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제공=고령군)

[뉴스웍스=권동원 기자] 고령군은 민선 7기 취임 2주년 곽용환 고령군수 기념식을 지난 1일 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외부인 참석없이 일부 직원들만 참석했으며 행사중 마스크 착용과 한자리씩 띄어 앉아 방역 지침을 준수했다. 행사는 군립가야금연주단의 식전공연, 성과동영상 시청, 기념사, 기념 퍼포먼스,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누구나 살고 싶은 대한민국 대표 행복도시 아름다운 고령을 만들기 위한 군민 캠페인인 'I LOVE 대가야 고령'을 실행하는 원년이자 코로나를 극복하고 한 단계 더 앞으로 나가자는 의미로 'I LOVE 대가야 고령, 함께 이루는 고령의 꿈!' 이라는 캘리그라피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곽용환 군수는 이날 기념사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한 ‘한국판 뉴딜’정책에 맞추어 군민과 전 공직자가 함께 선제적으로 대응할 것”이라면서 “지난 2년간 누구나 살고 싶은 아름다운 행복도시, I ♡ 대가야 고령을 위해 다함께 뛰자는 제안을 가슴으로 받아주신 군민들께 감사드리며 이러한 행복한 변화의 바람이 멈추지 않도록 실천할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