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8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착한구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착한구두는 8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1800만 캐시가 걸린 이번 '착한구두 2020 여름 라탄의유혹' 캐시워크 퀴즈 첫번째 "OOOO는 국내에서 역대 2년간 가장 빠르게 성장한 온라인스토어입니다. 20대 여성타겟으로 국내 여성구두 판매량 1위인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제시했다.

퀴즈의 정답은 '착한구두'이다.

이어 두번째 퀴즈 "착한구두가 ㅇㅇ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는 지점은 ㅇㅇ점 입니다. ㅇㅇ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공란 속 정답은 '홍대'다.

착한구두 세번째 "착한구두의 메인페이지에 첫번째 BEST 상품의 가격은 ㅇㅇㅇㅇ원입니다.(숫자)"의 실시간 퀴즈 정답은 '9900'이다.

마지막 "한땀 한땀 수작업으로 엮어 포인트를 살린 ㅇㅇ패턴으로 청량한 여름을 위한 ㅇㅇ, 98g 초경량으로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합니다"의 퀴즈 정답은 '라탄'이다.

이번 캐시워크 퀴즈의 힌트는 '착한구두' 홈페이지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착한구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착한구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