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7.09 10:04
9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 더'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사진=돈버는퀴즈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피자 프렌차이즈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리워드앱 캐시워크를 통해 '도미노피자 0원에 한판 더'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9일 실시했다.

이날 도미노피자 측은 "7월 매주 화/목요일에는 도미노 프리미엄 3종 '시리얼 칠리크랩', 'OOOOOOOOO', '블랙타이거 슈림프'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0원에 드립니다. 최상급 스테이크와 랍스터 살을 다져 만든 랍스터 볼로 감칠맛을 극대화 한 OOOOOOOOO 피자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를 출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도미노피자'를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블랙앵거스스테이크'이다.

두 번째 문제 "도미노 프리미엄 3종 라지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라지 피자 3종 중 한 판을 0원에 드리는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에서 클래식 피자는 OOOO, 나폴리, 씬 도우만 적용 가능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도우는 어떤 도우일까요?"의 정답은 '오리지널'이다.

또 도미노피자 세번째 캐시워크 "7월 매주 화/목 진행되는 ‘도미노피자 화목한 한판 더’ 프로모션은 전화 및 온라인(홈페이지, OOOO, 어플) 주문이 모두 적용 가능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퀴즈 정답은 '모바일웹'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9일 프리미엄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시리얼 칠리크랩,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중 한 판을 방문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라지 사이즈 3종 (슈퍼슈프림, 슈퍼디럭스, 포테이토 피자) 중 한 판을 0원에 제공한다. 제휴 및 여타 할인은 불가능하나 사이드디시 반값은 주문 당 1회 가능하다.

빌리엔젤 케이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사진=돈버는퀴즈 앱 화면 캡처)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