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09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헤이 친구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헤이(Hey) 친구적금 9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공개했다.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번 '수협은행x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캐시워크 퀴즈는 첫번째 "sh수협은행과 신한카드가 제휴하여 공동으로 출시한 적금은 최대 연ㅇ.ㅇ% 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ㅇ과 ㅇ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라고 제시됐다.

퀴즈의 정답은 '79'이다.

이어진 두번째 퀴즈는 "최대 혜택 연 7.9% Hey! 친구적금은 월 최대 ○○만원씩 납입이 가능한 상품이며, 신한카드 특별리워드의 금리는 ○%입니다. ○○,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306'이다.

세번째 퀴즈 "신한카드 특별 리워드는 가입대상 고객이 2020년 ○○월 30일까지 신한카드(Deep Dream Platinum+, Mr.Life, Simple+)로 ○○만원이상만 사용하면 만기해지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의 공란 속 정답은 '1116'이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수협은행x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h수협은행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 7.9% 금리의 모바일 전용 적금 상품을 내놨다. '헤이(Hey)! 친구적금'은 월 최대 30만 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6개월 또는 12개월 만기의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기본 금리는 연 1.0%로, 수협은행의 마케팅 동의와 자동이체 등 추가 조건을 수락하면 각각 0.1%, 0.8% 우대 금리에, 신한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연 6% 수준의 보상까지 더해져 최대 연 7.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Sh수협은행x신한카드 헤이 친구적금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Sh수협은행x신한카드 헤이 친구적금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