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7.13 10:11
(사진제공=SG다인힐)
(사진제공=SG다인힐)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SG다인힐의 투뿔등심과 로스옥은 신메뉴 투뿔(1++) 미경산 한우 채끝 등심·꽃등심과 저지방 유기농 안심, 양념 삼각살을 출시했다.

투뿔 미경산 한우 꽃등심과 채끝 등심은 미경산(30개월 미만의 미출산 암소) 한우를 사용해 감칠맛과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오메가6와 오메가9 비율을 1:4 비율로 구현해 풍부한 맛과 영양, 육질을 느낄 수 있다.

저지방 유기농 안심은 100% 유기 사료와 항생제 없이 키워낸 저지방 한우다. 마블링이 적지만 식감이 질기지 않고 고소한 한우 고유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양념 삼각살은 소 엉덩이 아래의 넓적다리 살로, 설도 부위 중 유일하게 구이용으로 적합한 부위다. 적당하게 숙성된 삼각살은 적절한 마블링의 풍미와 육즙,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전달한다.

투뿔미경산 한우 채끝 등심, 꽃등심은 150g 5만2000원에 판매된다. 투뿔등심 본점·판교·여의도점 3개 매장에서 살 수 있다. 저지방 유기농 안심은 150g 5만2000원으로 투뿔등심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념 삼각살은 150g 4만2000원으로 투뿔등심 본점·판교·여의도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투뿔등심과 로스옥을 통해 투뿔 등급의 미경산 한우와 저지방 유기농 안심 등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하는 신메뉴를 출시했다"면서 "최고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