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7.13 17:31
사이퍼즈 9주년 온라인 쇼케이스서 공개된 새 캐릭터 '파수꾼A' 이미지. (사진제공=넥슨)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넥슨 자회사 네오플이 '사이퍼즈'의 9주년 온라인 쇼케이스 '판타스틱 나인'을 열고 새 캐릭터 '파수꾼A'를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사이퍼즈의 송지형 디렉터는 무대에 올라 새 캐릭터 파수꾼A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수꾼A는 까마귀를 이용해 적에게 꾸준히 피해를 입히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다. 강화된 까마귀 깃털을 주 무기로 쓴다. 

까마귀 떼를 조종해 피해를 주고 경직 또는 다운으로 피해를 누적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인다. 적과 거리를 유지하며 상황에 맞춘 적절한 생존 스킬을 쓰는 것이 필요하다.

뒤이어 김태영 네오플 서비스 팀장이 파수꾼A를 주제로 한 팬아트, 코스튬 플레이 등을 받는 '베스트 오브 파수꾼A' 이벤트 챌린지의 추가 내용을 소개했다. 오는 16일까지 칭호와 파수꾼A 스페셜 헤어, 선택형 EC 풀유니크팩 상자 등 보상을 주는 쇼타임 이벤트도 발표했다. 

쇼케이스에서는 전투 시스템 개편 계획과 튜토리얼, 인트로 개선, 로비 인터페이스, 게임 모드 선택, 상점, 캐릭터 관리 등 대대적인 게임 시스템 개편도 예고됐다. 파수꾼A 첫 등장을 비롯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7월 16일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