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4 10:00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는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실시됐다.

14일 1800만 캐시가 걸려있는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캐시워크 퀴즈는 첫번째 "배우 손예진의 1일1클렌징 비결은 손대지 않아도 스스로 풍성한 거품을 만드는 OOOO시스템이 적용된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ㅌㅂㅂ)"라고 제시됐다.

퀴즈의 정답은 '오토버블'이다.

이어 바나브 버블팝클렌저 두번째 퀴즈 "배우 손예진의 1일1클렌징 비결, 버블팝클렌저에는 노멀모드와 OOO모드가 있습니다. 모공, 피지량이 많은 T존 부위나 포인트 메이크업에 탁월한 OOO모드에서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딥클린'이다.

세번째 "바나브 버블팝클렌저는 분당 170회 회전하는 OO브러쉬와 집중 모공케어 OO브러쉬의 2-way 브러쉬로 자동으로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 거품을 생성합니다. OO과 OO를 붙여서 기입해 주세요." 퀴즈의 정답은 '스핀코어'이다.

바나브 네번째 "일명 손예진 동안비결이라는 바나브 버블팝클렌저는 1회 사용시 블랙헤드가 ㅇ.ㅇ배 개선되어 더욱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완성합니다. ㅇ와 ㅇ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43'이다.

이번 퀴즈의 실시간 힌트는 '바나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손예진의 버블팝클렌저 바나브 버블팝클렌저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손예진의 버블팝클렌저 바나브 버블팝클렌저가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