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4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 14일 '휘게선크림' 릴리프 캐시워크 퀴즈

'휘게선크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출제됐다.

14일 휘게선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출제된 문제에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첫 번째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착한 성분만 담은 OOOO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없이 자외선을 차단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제시됐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유기자차'이다.

휘게선크림 두번째 퀴즈 "환경을 생각하는 휘게의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해 2021년부터 시행되는 OOO 선크림 금지법을 준수합니다. 휘게 선크림은 산호초의 DNA 변형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캐시워크 정답은 '하와이'이다.

세번째 퀴즈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선크림/OO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로션'이다.

휘게 선크림 마지막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SPF50+ PA++++로 자외선을 OO% 차단합니다.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퀴즈 정답은 '98'이다.

한편,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인 ‘휘게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에 대한 1+1 기획세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기획세트’는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 50ml’에 본품 1개가 추가 구성되어 있으며,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에서 선크림/로션 부문 주간 랭킹 1위 등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좋은 성적을 낸 바 있다. 해당 제품은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성과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기획세트’는 휘게의 대표 클렌저 상품으로,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휘게(HYGGEE)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어 답답함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수분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캐시워크 측은 "퀴즈의 힌트는 '휘게선크림'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누구나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추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는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