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7.15 09:1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15일부터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한정판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한정판 키트는 지난 4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인스탁스 미니11’의 팔레트 키트에 이은 후속작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자신만의 개성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꾸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한정판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는 인스탁스 제품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후지필름몰, G마켓, 쿠팡, 롯데온, SSG닷컴에서 8월 31일까지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매 고객 3000명에게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20매와 함께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판매가는 16만 9000원이다.

9월 5일까지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후기를 #인스탁스SQ6 #인꾸 #SQ6인증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하여 여름철 애프터 선케어를 위한 홈케어 아이템 ‘엘리닉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증정한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일대일 정사각형 포맷이 특징인 즉석카메라다.

어두운 곳에서 배경을 밝게 조정해주는 ‘자동 노출 기능’과 가까운 거리의 피사체도 선명하게 촬영하는 ‘접사 모드’, 밝기를 조절하는 ‘밝기 조절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완성도 높은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동봉되는 3가지 컬러 필터는 레트로한 감성 사진 연출이 가능해 감각적인 무드가 담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호캉스나 캠핑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사진을 바로 인화해 간직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를 여행 아이템으로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라며 ”특별한 순간은 물론 가까운 일상에서도 인스탁스를 통해 사진·인화 문화를 가깝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것”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