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17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킵쿨 풋스프레이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KEEP COOL) '풋스프레이 반값'이 17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공개했다.

이날 출제된 '킵쿨'이 매너를 만든다! 양말, 스타킹 위에도 OK! '퀴즈 풀고 발냄새 잡으러 Go Go 킵쿨 풋스프레이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킵쿨 풋스프레이에는 OOOO의 잎/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발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발냄새 케어를 도와줍니다. 프레쉬한 향으로 발냄새 케어를 도와주는 OOOO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첫번째 퀴즈 정답은 '페퍼민트'이다.

두번째 퀴즈 "킵쿨의 풋스프레이는 에탄올과 멘톨이 함유되어 발의 땀을 빠르게 증발하게 하여 체온을 낮춰 발에 ㅇㅇㅇㅇ를 부여해주는 제품입니다. 에탄ㅇㄹ과 멘톨의 주 효능인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쿨링효과'이다.

이어진 퀴즈 "킵쿨 풋스프레이에 함유된 ㅇㅇㅇ은 아미노산계 보습제로 발의 땀이 증발할 때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보습을 도와주는 성분입니다"의 정답은 '베타인'이다.

이번 캐시워크 힌트는 '킵쿨 풋스프레이 반값'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킵쿨 풋스프레이'는 페퍼민트오일과 페퍼민트 잎 추출물의 프레쉬한 향으로 발의 냄새를 제거하고 에탄올과 멘톨 성분으로 땀을 증발시켜 쿨링 효과를 부여하며, 발가글이라고 불리 울 정도로 상쾌함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탄올과 멘톨 성분이 땀을 증발시켜 무더운 여름 발에 쿨링 효과를 부여하여 체온을 낮춰주는데 도움이 되기에 평소 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실제 리뷰와 평점을 분석하여 카테고리별 랭킹 순위를 정하는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지난달 '풋스프레이' 부문 1위를 한 바 있다.

이외에도 기존에 출시되어 있는 제품들과는 달리 킵쿨 풋스프레이는 뿌리고 난 뒤에 발이 건조하지 않고 발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해주어 하루종일 뽀송한 발 유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킵쿨 측은 "킵쿨 풋스프레이는 휴대하기 간편한 크기로 가방에 넣어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양말, 스타킹 위에 뿌려도 되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특히 하루종일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나 헬스 트레이너 등 발에 열이 많이 가해지고 종아리 근육 뭉침으로 힘들어 하는 분들에게도 제안해볼 수 있으며 종아리에 풋스프레이를 뿌릴 시 특유의 쿨링감이 근육 뭉침으로 인한 열감 완화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
킵쿨 풋스프레이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된 가운데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