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2 14:00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솔랩 두피쿨링앰플팩 캐시워크돈버는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솔랩 두피쿨링앰플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팩, 솔랩 두피전문 코스메틱 관련 문제가 22일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솔랩 두피쿨링 앰플팩 지금 무료 체험 신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잠들기 전, 바르기만 해도 12가지 비타민으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되는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의 애칭은 OOOO 앰플 팩 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솔랩'과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팩'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두피슥톡'이다.

두번째 문제 "올 여름을 위한 탈모 해결사인 솔랩 '두피슥톡' 앰플 팩은 바르는 즉시 두피를 시원하게 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ㅇㅇ 제품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퀴 즈의  정답은 '쿨링'이다.

세번째 문제 "솔랩 공식몰에서는 솔랩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썸머 두피 키트'를 7월 한정으로 최대 ㅇㅇ% 할인합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공란 속 정답은 '30'이다.

마지막 문제 "솔랩 두피슥톡 앰플 팩은 바르자마자 두피가 쿨링 되며 간편한 사용 방법으로 5초면 ㅇㅇ 홈케어를 완성해주는 제품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탈모'다.

글로벌 두피 전문 기업 ㈜코비스타의 프리미어 스칼프케어 브랜드 솔랩(Solep) 측에 따르면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은 도포 후 씻어낼 필요 없이 밤 사이 모근 강화에 필요한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또 프리미어 하이그로샴푸는 맹그로브 캘러스 추출물이 함유된 탈모 증상 완화기능성 제품이며, 리게인 트리트먼트는 모발의 뿌리와 속, 겉을 모두 채우는 3중 단백질 케어 시스템으로 탈모 케어는 물론 모발까지 관리 할 수 있다.

솔랩은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스칼프 케어 브랜드로, 지난 15년간 국내 30만과 전세계 고객의 전후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됐다. 샴푸, 토닉, 앰플 팩, 트리트먼트, 헤어 스프레이 등의 제품이 있다.

[캐시워크돈버는 퀴즈 솔랩 두피 쿨링 앰플 팩 문제와 정답]

"솔랩의 'OO 수면 앰플 팩'은 자기 전 OO에 슥- 바르기만 하면 OO를 관리해주어 탈모를 예방해주는 제품 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두피'이다.

"솔랩 '두피 수면 앰플 팩'은 자기전 두피에 슥- 바르기만 해도 두피를 관리해주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ㅇㅇ 평점 4.8점을 기록 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후기'이다.

솔랩 두피 수면 앰플팩 세 번째 "지금 솔랩 홈페이지에서는 자기전 두피에 슥- 바르기만 해도 두피를 관리해주는 '두피 수면 앰플 팩' 본품을 추첨을 통해 총 ㅇㅇ명에게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퀴즈 답은 '50'이다.

"솔랩의 '두피 수면 앰플 팩'은 자기 전 두피에 슥-바르기만 하면 두피에 12가지 비타민을 전달해 ㅇㅇ를 예방해주는 ㅇㅇ 기능성 제품입니다.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탈모'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이벤트 '솔랩 두피쿨링 앰플팩'이 실시된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 (사진=캐시워크 솔랩)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