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2 2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하림즉석삼계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하림즉석삼계탕'이 22일 오후 8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출제했다.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공개된 '하림 즉석 삼계탕'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하림 즉석 삼계탕은 ㅇㅇ시간 이내 갓 잡은 닭고기맛을 전합니다. ㅇㅇ은 무엇일까요?"라고 제시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하림 삼계탕'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24'이다.

이어 두번째 하림삼계탕 문제 "하림 즉석 삼계탕은 도계 후 24시간 내에 ㅇㅇㅇㅇ하여 신선한 맛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공란 속 정답은 '급속냉동'이다.

또 세번째 퀴즈 "하림 즉석 삼계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닭을 냉각시킬 때, 물이 아닌 공기만을 사용하는 ㅇㅇㅇㅇㅇ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풀에어칠링'이다.

하림즉석삼계탕 마지막 "하림 삼계탕은 국내산 닭고기와 100% ㅇㅇㅇㅇ를 이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캐시워크 정답은 '자연재료'이다.

닭고기 전문 기업인 하림의 국내산 닭고기 100%를 사용한 즉석삼계탕은 도계 후 24시간 내 급속 냉동해 갓 잡은 닭고기의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