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소현 기자
  • 입력 2020.07.26 09:50

[뉴스웍스=김소현 기자] SK스토아가 홈쇼핑 최초로 인문학 강의 수강권 및 공무원 시험 교육 상품을 단독으로 론칭한다.

SK스토아는 인문학 교육 서비스 기업 오마이스쿨과 손잡고 인문학 강의 수강권과 스마트기기를 결합한 '오마이스쿨 48 패키지'와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상품을 선보인다.

오마이스쿨 48 패키지는 오마이스쿨 주요 48개 강좌를 2년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수강권 및 최신형 디바이스 기기를 렌탈로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렌탈 기간은 48개월이며 제휴 카드를 이용할 경우 매월 1만원 이상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른 강좌도 50% 할인된 가격에 들을 수 있는 쿠폰 24매와 오프라인 아카데미 수강권 5회도 제공한다. 해당 제품 홈쇼핑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11시에 선보인다. 

'박문각 공무원 평생 올패스' 방송은 내달 3일 오후 10시에 진행한다. 정가 기준 약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들을 수 있다. 기간에 관계없이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받을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방송 상담 진행 고객은 '박문각 공무원 올패스 [9급]' 7일 무료체험 혜택과 입문 가이드북 3권·파리바게트 '상미종 생식빵 기프티콘'도 받게 된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언택트 시대, 어른들을 위한 온라인 강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온라인 강의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기존 교육의 경계를 뛰어넘는 교육 상품으로 나날이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