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8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성분에디터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28일 '성분에디터 조성아 기미크림' 관련 문제가 공개됐다.

이날 등장한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조성아 기미 크림은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하는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여 OOO케어와 피부 미백 효과를 동시에 부여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문제를 출제했다.

캐시워크 이번 퀴즈의 힌트는 '성분에디터', '조성아 기미크림'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겉기미'이다.

이어진 두 번째 퀴즈 "조성아 기미 크림은 비타민의 왕이라 불리는 ㅇㅇㅇㅇㅇ을 함유하여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밝은 멜라닌으로 교체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줍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글루타치온'이다.

또한 세 번째 퀴즈 "조성아 기미 크림은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ㅇㅇㅇ의 핵심 성분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맑은 수분 광채 피부를 가꾸어줍니다. 극한의 생명력을 가진 식물 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실시간 정답은 '부활초'이다.

마지막 퀴즈 "조성아 기미 크림은 바다의 보석 진주를 곱게 가루로 갈아 한 번 발효시킨 ㅇㅇㅇㅇㅇㅇㅇㅇ펄을 함유하여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8글자)"의 정답은 '하이드롤라이즈드'이다.

조성아 뷰티가 스킨케어 제품인 브라이트 인 크림을 지난 6월 출시한다. 브라이트 인 크림은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인 성분에디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이다.

업체에 따르면 브라이트 인 크림은 총 3단계로 미백 효과를 주어 속기미부터 겉기미, 숨어있는 어린 기미까지 케어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겉에 보이는 기미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숙이 숨어있는 기미의 뿌리까지 케어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기미치료제로 사용되는 트라넥삼산과 피부과 백옥주사 성분으로 유명한 글루타치온이 깊은 기미, 잡티의 뿌리까지 케어해준다"며 "또한 식약처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비사볼올은 겉에 보이는 잡티들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고 전했다.

브라이트 인 크림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만 구성되어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성분에디터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되면서 정답이 주목받고 있다.
성분에디터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실시되면서 정답이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