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9 10:17
커버낫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커버낫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커버낫 패밀리 세일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29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29일 오전 11시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문제 "커버낫 패밀리 세일 기념 '럭키 박스 증정 이벤트'는 총 몇 명에게 증정할까요?"의 정답은 '9'이다.

두 번째 "커버낫 패밀리 세일 상품 중 '이벳필드' 카테고리의 첫 번째 상품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화이트'이다.

"커버낫 패밀리 세일 상품 중 '마크 곤잘레스' 카테고리의 두 번째 상품 컬러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BLUE'이다.

"럭키 박스 증정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일은 8월 며칠일까요?"의 정답은 '11'이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포털사이트에 '커버낫 패밀리 세일'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커버낫 패밀리 세일 랜덤쿠폰은 퀴즈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 한정으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그리고 이벳필드까지. 배럴즈를 대표하는 세 브랜드의 패밀리 세일이 29일부터 시작된다.

20SS 시즌에 출시된 제품에서부터 전년도 이월 상품까지, 최대 80% 할인률로 진행될 예정. 이번 행사를 통하여 선보일 대표적인 세일 품목으로는 티셔츠, 쇼츠류를 비롯한 20SS 인기 제품들과 각 브랜드들의 스테디셀링 아이템인 로고 크루넥, 후디, 악세서리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커버낫(COVERNAT)은 밀리터리, 아웃도어, 워크웨어 등의 빈티지 웨어에서 얻은 모티브를 현대적인 소재와 룩으로 푸는 컨템퍼러리 브랜드다.

이번 패밀리 세일은 무신사를 비롯하여 커버낫, 마크곤잘레스, 이벳필드 각 브랜드의 온라인몰에서도 동일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