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29 14:00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성분에디터 10초 톤업선베이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가 실시된다.(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 '성분에디터 10초 톤업선베이스'' 관련 문제가 29일 출제됐다.

이날 등장한 성분에디터 '프로 지각러 필수템 10초 톤업 선베이스 60%'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 담은 OOOO로서 자극과 백탁현상은 줄이고 끈적임 없는 산뜻함과 즉각적인 UV 차단력을 자랑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성분에디터 톤업선베이스'을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혼합자차'이다.

두 번째 프로 지각러 필수템, 10초톤업선베이스 문제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는 ㅇㅇㅇㅇ ㅇㅇ꽃수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준다.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ㅇㅇㅇㅇ 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퀴즈의 정답은 '다마스크장미'이다.

이어 세 번째 퀴즈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에는 들뜨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ㅇㅇㅇㅇㅇㅇㅇ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예민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ㅇ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답은 '마데카소사이드'이다.

마지막 퀴즈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는 가볍고 산뜻한 ㅇㅇㅇㅇㅇㅇ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없는 사용감을 보여줍니다. ㅇㅇㅇ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페더핏피니시'이다.

성분 제일 주의 브랜드 성분에디터에 따르면 29일 '핑크 블라썸 브라이트닝 톤업 선베이스'(톤업 선베이스)를 출시했다.

톤업 선베이스는 마스크에 묻어남 없이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화사한 톤업 케어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 톤업,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를 하나에 담은 이번 제품은 10초만에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줘 ‘10초 톤업 선베이스’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