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7.30 11:00
''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멜라노미백솔루션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자연유래 비자극 인증 화장품 멜라노 미백솔루션 이벤트가 30일 실시됐다.

이날 등장한 '여름철 기미, 잡티 분해 및 예방은 멜라노미백솔루션'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캐시가 걸려있으며, "멜라노 미백솔루션은 피부 표면의 미백뿐만 아니라 피부에 자잘하게 올라온 OOOOO와 기미, 잡티를 분해하여 시작적인 미백효과로 피부를 더욱 밝고 화사하게 밝혀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이번 '멜라노미백솔루션' 퀴즈의 힌트는 '멜라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얻을 수 있다. 해당 문제의 실시간 정답은 '멜라닌색소'이다.

이어 두번째 퀴즈 "멜라노 미백솔루션은 고가의 ㅇㅇㅇㅇ 기술력으로 에센스 입자가 아주 고아서 들뜸, 밀림없는 프리미엄 발림성을 구현하였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3중분쇄'이다.

"밀라노 미백솔루션은 ㅇㅇㅇㅇ작용으로 멜라닌 자가분해, 미백기능성, 주근깨 분해에 도움을 주고 잡티를 억제하여 깨끗한 피부 톤, 미백 효과를 제공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 '오토파지'이다.

마지막 퀴즈 "멜라노 미백솔루션에는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만 모은 ㅇㅇㅇㅇ 선크림이 있는데, 멜라닌 색소 분해 효과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기미, 주근깨, 잡티를 분해하면서 생성도 억제해줍니다"의 정답은 '혼합자차'이다.

한편, 멜라노 공식몰에서는 할인 및 사은품 증정과 100% 환불 보장, 회원가입 3000원 적립금 지급 등 미백솔루션 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앱 이용자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정답을 맞추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며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소진되면 캐시를 지급받지 못한다.

기미, 멜라닌 색소 분해효과! 내 얼굴을 밝혀줄 멜라노 미백솔루션 캐시워크 퀴즈
기미, 멜라닌 색소 분해효과! 내 얼굴을 밝혀줄 멜라노 미백솔루션 캐시워크 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