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8.05 11:11

가입 이벤트도 7일까지 진행

우리WON뱅킹 (사진=우리은행 홈페이지 캡처)
우리WON뱅킹 (사진=우리은행 홈페이지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우리은행은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에 따르면 앱 메인화면에서 모든 은행 계좌 조회, 계좌 총 잔액 확인, SMS·카카오톡 계좌정보 자동입력 등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 중심으로 개선됐다.

우리WON뱅킹은 이번 사용자 화면(UI) 개선을 통해 메인화면에서 우리은행은 물론 다른 은행 계좌를 한번에 확인하도록 해 전체 금융 자산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우리WON뱅킹을 통한 계좌이체시 문자, 카톡 등에서 복사한 계좌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하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선을 통해 고객들이 우리WON뱅킹 앱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앱 안에 있는 서비스와 기능을 다양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오픈뱅킹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딱, 5일간의 혜택! 오픈뱅킹 등록하고 커피 받으세요' 이벤트는 오픈뱅킹 신규 등록 고객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9월말까지 실시되는 오픈뱅킹 가입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베스킨라빈스 3만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5400여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