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0 10:15
리사 누벨르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리사 누벨르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10일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0일 연예인 다이어트 '리사 누벨르' 반값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이날 실시한 '리사 누벨르 반값이벤트'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리사 누벨르' 첫번째 퀴즈는 "누벨르 퓨어잔티젠 나이트인핸스드는 잔티젠과 알로에전입의 2중 블렌딩 복합기능성 원료가 들어가 있어 효과적인 체지방 감소와 다이어트 부작용인 배변 장애 예방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으면 부원료로 19종의 ㅇㅇㅇㅇㅇㅇㅇ가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습니다"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의 실시간 정답은 '프로바이오틱스'이다.

리사 누벨르 두번째 퀴즈 "누벨르 류리파잉 다이어트데이에는 3중 블렌딩 복합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ㅇㅇㅇㅇmg, 녹차초출물인 카테킨이 ㅇㅇㅇmg, 비타민E가 ㅇㅇmg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효과적인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가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9개의 숫자를 띄어쓰기 없이 연속하여 나열해 주세요)"의 정답은 '120030011'이다.

세번째 문제 "누벨르는 완판신화를 만들어 온 럭셔리 다이어트 서플리 브랜드입니다. 그 중에서도 대표상품인 퓨어잔티젠 나이트인핸스드는 누적판매량 ㅇㅇ만개, 누적매출액 ㅇㅇㅇ억원을 달성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5개 숫자를 연속하여 나열해주세요"퀴즈의 정답은 '35200'이다.

리사 누벨르 마지막 "누벨르 퓨어잔티젠 나이트인핸스드에는 2중 블렌딩 복합기능성 원료인 잔티젠이 ㅇㅇㅇmg, 알로에전잎이 무수바바로인으로서 ㅇㅇmg 함유되어 있어 상쾌한 다이어트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5개 숫자를 띄어쓰기 없이 연속하여 나열해 주세요)"퀴즈의 정답은 '60020'이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리사 누벨르 반값이벤트'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누벨르가 오는 8월 14일까지 '리사 누벨르 패키지' 세일을 진행한다. 김도연이 -23kg 체중감량에 성공해 이슈가 됐었던 누벨르가 사전예약 13차 조기품절로 인기를 재증명해,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세일을 준비했다. 이번 리사 누벨르 패키지는 나이트 인핸스드와 퓨리파잉 다이어트 데이와 나이트 인핸스드로 구성되어 총 4개의 패키지로 세일을 진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