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5 01:43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사진=엔큐큐)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JR이 게임 중 “저 그만둬도 돼요?”라고 폭탄선언한다.

15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7회에서는 음산한 ‘유령의 섬’에서 탈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일곱 멤버들의 탈출기가 방송된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오싹한 분위기의 기숙사 방에 각자 감금돼 방안에 숨겨진 비밀번호 단서를 풀어야 탈출할 수 있는 상황에 놓인다. ‘위플레이 시즌2’ 김주형PD에 따르면 멤버들은 끊임없이 튀어나오는 유령들 때문에 혼비백산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돼장’ 강호동은 얼굴이 새하얗게 질린 채 울부짖는 모습으로 거구의 체격과 맞지 않는 겁쟁이임을 인증(?)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다. 팀 내 ‘유약 꼬부기’ JR은 학교를 연상시키는 유령의 섬 퀘스트에 대한 극도의 공포심에 “선생님, 저 학교 그만둬도 돼요?”라며 퀘스트 포기(?)를 선언해 궁금증을 모은다.

의욕과 열정은 넘치지만 쫄보(?) 해양소년단의 긴장감 넘치는 공포 추리 현장이 그 어느 때보다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강호동, JR을 공포심에 떨게 한 ‘유령의 섬’의 비밀은 무엇일까. ‘위플레이 시즌2’ 7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15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16일(일요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