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18 10:43
(사진=아임닭)
(사진=아임닭)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을 이용한 고객수가 500만(출고수량 자체조사 기준) 명을 넘어섰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밝혔다. 

이는 2011년 아임닭 브랜드를 론칭한 이래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온 결과이다. 닭가슴살 브랜드, 식품 브랜드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단일 브랜드로서 500만 이용자를 유치 했다는 것은 업계 내에서 그만큼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임닭은 500만 고객수 돌파를 기념해 최대 50% 특별행사를 연다. 인기 신제품인 아임닭 스팀 닭가슴살 4종을 아임닭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하며, 앱 결제시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오는 8월 19일 오전 11시에는 모바일 금융 앱 '토스'에서 행운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토스'는 자체 행운퀴즈 이벤트를 매회 진행하고 있으며, 퀴즈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형식이다. 토스 앱이나 PC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며, 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검색창에 '아임닭'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아임닭의 조필재 브랜드 매니저는 "고객분들이 아임닭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제품을 꾸준히 구매해주신 덕분에 아임닭이 크게 성장했고 500만 고객 달성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며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고객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많은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