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8.19 13:3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더나인컴퍼니코리아가 제주도 '더 아트스테이 호텔 앤 리조트'와 제휴하여 호텔 투숙객을 위한 비대면 무인키오스크 기반의 '저스트호텔' 서비스를 론칭했다.

저스트호텔 서비스는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관광 체험과 호텔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광 외 시간을 절감할 수 있도록 호텔 룸 안에서 무인키오스크를 통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스트호텔 서비스는 크게 룸서비스, 쇼핑, 투어의 3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룸서비스는 호텔 음식 주문, 주변 음식점 주문, 호텔 내 각종 시설물 이용 예약, 세탁서비스등 고유의 호텔 룸서비스를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쇼핑서비스는 제주 특산품 주문, 제주지역 상점의 우수 상품 및 특가 상품 주문, 온라인 사후 면세점 상품 주문이 가능하고 투숙객이 원하는 어떤 장소이든 택배서비스가 가능하다.

투어서비스는 관광지 정보 안내, 관광지 입장권 구매 및 할인권 출력, 각종 티켓 구매, 렌터카, 관광 택시 예약 등 제주도 관광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영어, 중국어, 일어 등의 다국어 지원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라현채 더나인컴퍼니코리아 대표는 "제주지역 다른 호텔에도 '저스트호텔' 서비스를 확대하고 아울러 전국의 유명관광지와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서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