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1 00:51
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BTS SNS)
방탄소년단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사진=BTS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티저가 세계 팬들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Dynamit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28초 분량의 'Dynamite' 뮤직비디오 티저는 모여 있다가 흩어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해 역동적인 군무와 개성 넘치는 멤버별 클로즈업 숏까지 짧지만 다양한 장면을 담았다. 전체적으로 활기차고 싱그러운 분위기가 돋보인다.
.
특히 경쾌한 디스코풍의 'Dynamite' 멜로디와 가사도 일부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티저 포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Dynamite'의 새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디스코 팝(Disco Pop) 장르의 'Dynamite'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글로벌 팬들에게 활력을 전파하고 싶다는 방탄소년단의 진정성을 담은 곡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