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8.21 16:57
코웨이 신제품 '프라임 비데 BA36-A'. (사진제공=코웨이)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코웨이가 사용자 맞춤형 메모리 기능을 탑재한 '프라임 비데(BA36-A)'를 출시했다.

코웨이 프라임 비데에 들어간 메모리 기능은 개인별 맞춤 사용 환경 설정을 지원한다. 이용자는 각자 선호하는 수압, 온도, 노즐 위치 등 세부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저장해 버튼 하나로 쓸 수 있다. 어린이 체형에 맞는 노즐 위치, 수압, 수온을 적용한 '어린이 기능'도 들어갔다.

제품에는 물속 오염물질을 10마이크로미터(㎛) 크기까지 없애는 프리마이크로필터가 적용됐다.

노즐은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졌다. 관리 편의성이 높은 노즐팁 구조로 설계됐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향균 변좌, 도기에 손대지 않고도 커버만 여닫을 수 있는 위생 탭 구조도 탑재했다.

미세한 물줄기가 부드럽게 나오는 '미세 소프트', 공기 방울로 세게 만든 물살이 강력한 세정을 지원하는 '에어+ 세정' 등 다양한 세정 기능도 갖췄다.

신제품에는 고장 걱정 없이 편리한 물청소가 가능한 IPX5 등급 방수 설계가 적용됐다.

코웨이 프라임 비데의 렌탈료는 등록비 10만원 기준 월 2만1900원이다. 일시불 판매 가격은 72만5000원이다. 렌탈 구매 시에는 2개월마다 전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4개월에 한 번씩 필터를 교체해준다.

황순목 코웨이 워터케어팀장은 " 신제품은 비데의 핵심인 세정과 위생은 물론 사용자 맞춤 기능으로 편의성도 키운 똑똑한 제품이다"라며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환경을 고려한 고객 중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