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4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뷰티코드네이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뷰티코드네이처가 24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출제된 뷰티코드네이처 문제풀고 캐시받자! 첫번째 캐시워크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마스크 썼을 때 화장이 안묻으려면 ㅇㅇㅇ 미스트&픽서를 뿌려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ㅇㅇㅇ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뷰티코드네이처 이번 퀴즈의 답은 '비아미'이다.

두번째 퀴즈 "비아미 미스트&픽서는 ㅇㅇㅇ역할과 픽서 역할을 모두 할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ㅇㅇㅇ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미스트'이다.

세번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문제 "비아미 톤업쉴드크림은 미백과 ㅇㅇㅇㅇㅇ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자외선차단'이다.

마지막 퀴즈 "비아미 톤업쉴드트림은 꾸민 듯 안꾸민듯한 ㅇㅇㅇ 크림이다.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꾸안꾸'이다.

퀴즈 정답에 대한의 힌트는 '뷰티코드네이처'를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보면 알 수 있다.

한편, 뷰티 코드네이처에서 24일부터 '1+1+1' 핫썸머 싹스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뷰티 코드네이처 1+1+1 핫썸머 싹스리는 최근 유난히 긴 장마와 습한 날씨, 매일 사용해야 하는 마스크로 인해 상한 피부를 진정, 관리하기 위한 이벤트로 24일 오전 1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단 하루 동안 뷰티코드네이처 몰을 방문하는 고객이며, 신규 가입자들에 한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 시즌에 반드시 사용해야 할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된 '드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외부 스트레스에 자극받은 피부에는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 보충이 필요한데, 수분과 유분의 9:1 비율로 피부 속은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겉 수분 배리어를 강화해주는 '비아미 미스트 & 픽서'가 적합한 아이템이다.

건강한 피부 장벽을 만들기 위해서는 강력한 보습 유지 기능이 중요하다. 해당 제품은 수분막과 유분막을 동시에 형성시켜 수분기가 증발되지 않도록 잡아주며, 피부 표면의 겉과 속을 장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캐시워크는 '돈 버는 퀴즈' 정답자에게 최대 1만캐시를 제공한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