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8.25 10:4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로마켓이 9월 중순부터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제로배달 유니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로배달 유니온 할인 이벤트는 로마켓을 비롯해 민간 배달 서비스 앱 16개와 서울시, 한결원, 소비자단체로 구성된 ‘제로배달 유니온’에서 함께 진행한다.

제로배달 유니온은 소상공인들에게 큰 비용 부담이 되고 있는 배달 앱의 중개 수수료를 낮추고자 만든 상생네트워크로 제로페이 인프라를 활용해 0~2%의 저렴한 배달 중개료 실현을 목표로 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로마켓에서 원하는 상품을 담은 후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결제하기만 하면 된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은 서울시 25개 자치구별로 발행하는 온라인 결제가 가능한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이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은 비플 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어플을 통해 7~1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로마켓 앱에서 결제를 하면 추가로 하루 최대 2000원, 월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마켓은 클릭 한번으로 집 앞 동네 마트 물건을 받아볼 수 있는 동네 마트 전용 주문·배달 앱 서비스다. 

로마켓 관계자는 “제로배달 유니온을 통해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이 로마켓의 결제 수단으로 추가되면서 고객들과 가맹점주들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더 많아졌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