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8.28 03:03
'위플레이 시즌2' 나태주, 류지광, 하하, 이수근, 황제성, 하성운 (사진=엔큐큐)
'위플레이 시즌2' 나태주, 류지광, 하하, 이수근, 황제성, 하성운 (사진=엔큐큐)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위플레이 시즌2' 나태주와 류지광이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29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9회에 트로트 가수 나태주, 류지광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아쿠아 신전’에 도착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 황제성은 ‘포세이돈’ 형제 나태주, 류지광과 뜨거운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웨이크보드를 타고 세찬 물보라와 함께 나타난 나태주, 류지광은 ‘바다의 신’다운 포스로 일곱 멤버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PD에 따르면 ‘태권 트롯’ 나태주와 ‘동굴 저음’ 류지광은 ‘신전 노래방’ 퀘스트에서 ‘트로트 대세’다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녹화 현장을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특히 나태주, 류지광이 부른 바비 킴의 ‘사랑..그 놈’은 애절한 미성과 부드러운 중저음의 완벽하게 화음으로 시청자들에게 진정한 귀호강을 선사할 예정이다.

‘흥 부자’ 해양소년단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위플레이 시즌2’ 9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29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30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