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18 11:16
솔드아웃 9월 이벤트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솔드아웃 9월 이벤트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솔드아웃 9월 이벤트 29일 문제 "솔드아웃에서 스니커즈 구매 시 솔드아웃 회원을 위한 특별한 무신사 쿠폰북을 드립니다. 쿠폰북의 첫 번째 쿠폰 혜택은 얼마일까요?"퀴즈의 정답은 '15000'이다.

"컬래버레이션 관련 에디토리얼 콘텐츠 제목 중 "O보다 나은 O, 컨버스x몽클레르x프라그먼트"에서 O과 O을 더한 값은 무엇일까요?"의 퀴즈 정답은 '5'이다.

 

솔드아웃 9월 이벤트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 이벤트가 18일 공개됐다.

이날 무신사 측은 솔드아웃 9월 이벤트 관련 18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랜덤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랜덤쿠폰 퀴즈의 힌트는 솔드아웃 앱에서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정답을 알 수 있다.

첫번째 퀴즈 "솔드아웃 9월 거래 이벤트로 제공하는 ‘에어 조던 X 유니온’ 4가지 모델 중 하나는 ‘에어 조던 4 레트로 유니온 구아바 OOO'입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이스'이다.

두번째 퀴즈 "솔드아웃에서 단독으로 공개된 오렌지킹의 칼럼 중 '2020년, OO의 해’ 제목에서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덩크'이다.

세번째 "최근 리뉴얼된 솔드아웃 앱에서는 다양한 큐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이 중 브랜드별 순위를 나타내는 섹션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시리즈랭킹'이다.

솔드아웃 9월 이벤트 퀴즈는 회원 정보에서 휴대전화 인증 회원만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일부 상품은 랜덤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다. 랜덤 쿠폰은 ID당 1번만 참여하실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