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2 01:28
'동상이몽2' 이솔이♥박성광 (사진=이솔이 SNS)
'동상이몽2' 이솔이♥박성광 (사진=이솔이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동상이몽2' 이솔이가 남편 박성광 행복한 일상과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맹꼴이 둘 신혼여행 마지막 일정이었던 넘나 즐거웠던 촬영 오랜만에 카메라앞에서서 떨렸자나우당탕탕 신혼일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이솔이♥박성광 부부의 화보 촬영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촬영을 의식하지 않는 즐거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16일 맥앤지나는 박성광과 아내 이솔이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장난스러운 포즈와 애정이 듬뿍 담긴 스킨십을 하며 현실 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또 이솔이는 "소란스럽지 않은 날이 주는 힘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며 김포에서의 신혼 생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21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송창의 부부와 박성광 부부가 '동상이몽2' 최초 부부동반 모임을 가졌다.

송창의·오지영 부부는 '김포 패밀리' 박성광·이솔이 부부를 집에 초대했다. 송창의와 박성광은 만남과 동시에 커플 댄스를 추는가 하면, 오랜 기간 야구 골수팬임을 인증하는 등 끊임없이 공통점들이 발견되며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동상이몽2' 이솔이♥박성광과 송창의♥오지영 (사진=SBS)
'동상이몽2' 이솔이♥박성광과 송창의♥오지영 (사진=SB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