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9.30 06:40
짱구 시리즈 최신판 '짱구는못말려20'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짱구 시리즈 최신판 '짱구는못말려20'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포스터. (사진제공=CJ ENM)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만화 전문 채널 CJ ENM 투니버스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추석 특집 애니메이션들을 방영한다.

짱구,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신비아파트부터 호소다 마모루 감독 영화 특집 등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추석 연휴 특별 편성이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내내 이어진다.

연휴 시작일인 오늘(30일)은 '짱구데이' 특집이다. 오전 8시부터 '짱구는 못말려7'과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습격!! 외계인 덩덩이', '짱구는 못말려: 아뵤! 쿵푸보이즈 ~라면대란~'이 연속 방영된다. 저녁 6시부터는 최신 시즌 '짱구는 못말려20'을 틀어준다.

10월 1일 목요일은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을 연달아 보여주는 '투니 한가족' 특집이다. 오전 8시에 '안녕 자두야3', 오전 11시 '파파독: 개수상한 이웃', 오후 1시 '놓지마 정신줄2'가 이어 방영한다.

같은 날 오후 3시부터 밤 9시30분까지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을 몰아 튼다. 오는 10월 새 에피소드 방영을 앞두고 신비아파트를 정주행할 수 있는 기회다.

2일 금요일에는 추리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극장판 시리즈를 연달아 방영한다. 오전 8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 에피소드 원-작아진 명탐정'부터 오전 10시 '명탐정 코난 극장판23: 감청의 권', 정오 '명탐정 코난 극장판20: 순흑의 악몽'이 차례로 나온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최신 시즌 '명탐정 코난18'을 볼 수 있다.

3일 오전 8시30분부터는 신흥 대세 애니로 떠오른 '브레드 이발소2'가 연속 방영된다. 이 애니메이션은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조수 '윌크'가 빵과 디저트를 맛있게 꾸며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연휴 마지막 날인 4일 일요일에는 다양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투니시네마 올데이' 특집이 준비됐다. 아이들을 위해서는 오전 7시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오후 3시 '안녕자두야 스페셜: 효녀자두&엄지공주', 저녁 6시 '몬스터vs에이리언', '신비아파트: 금빛 도깨비와 비밀의 동굴'을 방영한다.

어른들이 보기 알맞은 일본 애니메이션 감독 '호소다 마모루' 특집도 같은 날 한다. 4일 오전 9시 '늑대아이'를 시작으로 '괴물의 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이 연달아 제공된다.

더 자세한 추석 특집 편성표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