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9.29 12:23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국내 대표 공간 서비스 기업 토즈에서 경남 진주에 위치한 진주충무공2센터의 스터디랩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랩은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에서 만든 소규모 프리미엄 독서실이다. 토즈 스터디랩은 토즈 스터디센터의 다양한 학습 공간 중 고객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공간과 좌석 특징만을 압축해 ◀독립된 학습공간인 ‘솔리터리 스터디룸’과 ◀안락함과 개방감이 특징인 ‘소셜스터디룸’ 이 두 학습 공간을 창안했다. 고객에게는 토즈 스터디센터만의 학습 공간에 대한 장점은 그대로 제공하면서도, 가맹점주에게는 창업 개설 비용에 대한 부담은 낮추고, 키오스크를 활용한 준무인 시스템과 시간제 좌석 도입으로 수익성과 운영효율은 증진시켜 준다는 장점이 있다. 

오는 11월 중 오픈 예정인 토즈 스터디랩 진주충무공2센터는 무지개 초등학교, 대곡 중학교를 중심으로 형성된 대단지 아파트 주변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자격증, 승진, 이직 등 평생 공부하는 시대에 자녀와 함께 토즈 스터디랩 진주충무공2센터를 방문해 자율적으로 공부한다면 목표달성과 자녀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토즈 스터디랩 진주충무공2센터의 정확한 오픈 일정 및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토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