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06 10:00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테라브레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캐시워크 앱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테라브레스는 6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출제한 '아마존 1위 가글을 한국에서도? 데일리필수템 테라브레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다.

'테라브레스' 첫번째 퀴즈는 "딸이 만성적인 구취로 고민하는 것을 마음 아파하던 해롤드 카츠 박사는 딸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제품을 개발했는데 아이시민트와 함께 가장 사랑받는 테라브레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명 ㅁㅇㄷㅁㅌ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해당 퀴즈에 대한 정답은 '마일드민트'다.

두번째 퀴즈 "테라브레스가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는 천연 에센셜오일 성분을 함유하는 테라브레스만의 비법과 함께 인공향, 알코올, OOOO 무첨가로 어린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성분 때문이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힌트:ㅌㄹㅅㅅ)"의 정답은 '타르색소'다.

세번째 퀴즈 "테라브레스의 포뮬러는 구취 문제로 고통받던 많은 이들에게 자신감을 주었는데 이는 ㅇㅇㅇㅇ에서 치과학과 세균학을 전공한 해롤드 카츠 박사의 오랜 연구와 딸을 향한 마음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힌트:알파벳)"의 정답은 'ucla/UCLA'이다.

네번째 퀴즈 "구취 제거의 탁월한 효과와 마르지 않는 상쾌함을 주는 테라브레스의 사용법은 약 10~15밀리리터를 입안에 넣고 약 ㅇㅇ초 정도 잘 헹군 후 뱉는 것이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의 정답은 '30'이다.

 

테라브레스는 '입냄새 제거 종결템', '구취제거 끝판왕'으로 알려져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10만 건 이상의 조회수 등을 기록하며 유명세를 떨쳤고 특히,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유지하기 위해 분기마다 국내 제품을 미국 본사에 보내 효능을 검증받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테라브레스는 미국의 '해롤드 카츠'씨가 사랑하는 딸이 입 냄새 때문에 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고 직접 소중한 딸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미국 출시 이후로 아이허브 등 직구 사이트에서 한국인 리뷰수 5,000건 이상을 보유하며 판매 상위권에서 항상 손꼽히던 테라브레스는 전세계 100여 국에서 판매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테라브레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에서 '테라브레스'를 검색하거나 홈페이지 이벤트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캐시워크 - 돈 버는 만보기'는 소비한 열량,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앱이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입냄새 직빵템 테라브레스 오늘만 초특가와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입냄새 직빵템 테라브레스 오늘만 초특가와 캐시워크 퀴즈 이벤트가 실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