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10.06 14:43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애경산업의 스마일 덴탈케어 브랜드 에어화이트에서 매일 하루 한 번 사용으로 치아 미백 효과가 있는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을 출시했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식약처로부터 허가받은 치아 미백제로 시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밝고 환한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과산화수소(H2O2)와 비타민C, 레몬 추출물을 배합했으며 치아 착색 제거에 도움을 주는 기술인 ‘에어루미네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치아 미백 주성분인 과산화수소(H2O2)를 자사 미백치약 대비 3배 이상 함유해 더욱 효과적인 치아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 겔은 전용 폴리셔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폴리셔는 치아 사이즈에 딱 맞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디테일한 미백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화이트 관계자는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보다 간편하고도 꼼꼼한 셀프 케어가 가능해 매일 하루 한 번씩 꾸준히 사용한다면 치아 밝기 개선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화이트 트리플 톤업 화이트닝겔은 에어화이트 듀얼화이트닝 클렌저 ‘폴리셔’ 헤드에 가득 담아 본체를 작동시켜 치아에 도포하여 사용한다. 도포시 잇몸에 닿지 않게 주의해 치아에 꼼꼼히 도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연출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 연출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남성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고보습 고탄력 올인원 세럼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출시했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은 피부 건조함, 탄력 저하, 깊은 주름 등 다양한 피부 노화 현상을 고민하는 남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주름·미백 이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스킨, 로션, 에센스가 하나로 결합된 올인원 제품으로 번거로움없이 간편하게 스페셜케어가 가능하다.

숨37°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했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준다. 또 강력한 보습력과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엑토인 성분을 함유, 겨울철 칙칙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 및 깊은 주름이 고민되기 시작하는 중년 남성 피부의 다양한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제형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스며들어 오랫동안 당김이나 푸석함 없이 탄력있고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 라며 “계절의 변화와 연령에 따른 남성 피부 고민에 맞춰 산뜻한 수분감으로 간편하게 관리하고 싶은 남성들에게는 올인원 세럼을, 중년에 접어들어 피부 건조, 주름 등 급격한 노화가 고민되는 남성들에게는 올인원 퍼밍 세럼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연출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연출컷.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온 가족을 위한 저자극 고보습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브랜드 대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담은 신제품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건강한 나의 손과 한 시간에도 수십 번씩 손이 닿는 얼굴까지 고려해 꼭 필요한 순한 성분으로 채웠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특정 성분 10가지 무첨가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더해 거칠어진 손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 성분을 효과적인 비율로 배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은 9월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 12일부터 네이버와 아모레퍼시픽 자사몰 등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