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2 02:13
러블리즈 케이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케이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케이가 온라인 단독 콘서트의 개인 포스터 첫 주자로 나섰다.

러블리즈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D-7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 속 케이는 굵은 웨이브 머리와 퍼프 드레스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케이를 시작으로 개인 포스터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신비로움이 가득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라이브로 ‘믿고 듣는 러블리즈’라는 수식어를 만들어낸 러블리즈가 ‘Deep Forest’를 통해 어떤 매력으로 러블리너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지 벌써부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러블리즈의 온라인 콘서트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오는 18일 오후 3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스트리밍 공연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