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1 19:08
김정은 (사진=JTBC스튜디오)
김정은 (사진=JTBC스튜디오)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가 MBN ‘나의 위험한 아내’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11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새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2 (여자)아이들 민니의 ‘Getaway(겟어웨이)’가 발매됐다.

‘Getaway’는 극 중 주인공 심재경(김정은 분)의 테마곡으로, 격정적인 심리를 대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돋보인다. 대세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가창을 맡아 드라마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배가됐다.

민니 특유의 신비로운 보이스와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 곡을 통해 다재다능한 민니의 가창력이 새로이 발견되었다는 평이다.

한시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드라마틱한 전개에 힘을 실어주고 있는 ‘Getaway’는 다수의 OST 총괄 프로듀서 및 음악감독을 겸하며 빛나는 음악성으로 주목받은 정예경 음악감독의 손에서 탄생됐다. 정예경은 JTBC 드라마 ‘초콜릿’의 OST 총괄 프로듀서 겸 음악감독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드라마계에 이름을 알렸으며, J&COMPANY CREATIVES LAB을 이끄는 수장으로서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중국 정상급 아이돌 주정정(朱正廷), 에이프릴, 오마이걸 효정, 슈퍼주니어 성민,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메이저리거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소베(SOBAE)가 정예경 감독과 함께 가사 작업에 참여하는 등 탄탄한 프로듀서진들이 의기투합하여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해주고 있다.

한편, MBN 새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