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2 12:0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롯데홈쇼핑이 이달 진행되는 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홍보하기 위해 골프스타 박세리를 모델로 제작한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 영상은 이날 롯데홈쇼핑 TV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등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공개됐다.

롯데월드타워 전광판 등 오프라인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콘셉트는 '리치언니 박세리가 알려주는 남다른 스케일의 쇼핑비법'이다.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7일부터 5일간 실루엣 영상 속 주인공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해 조회수만 20만명을 기록하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미디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 콘텐츠 기획의 일환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며 "박세리를 모델로 내세운 영상은 전 연령대의 폭넓은 공감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