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10.15 01:22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지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지수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러블리즈(Lovelyz) 베이비소울과 지수가 영롱한 매력을 드러냈다.

러블리즈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딥 포레스트)’의 D-4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포스터 속 베이비소울은 독특한 푸른색 머리와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매치해 요정미를 발산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지난 13일 공개된 포스터 속 지수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프숄더 원피스를 입고 우아한 무드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블랙홀처럼 빠져드는 깊은 눈빛에 더해진 지수의 비현실적인 미모는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하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러블리즈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 ‘Deep Forest’를 통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신비롭고 몽환적인 음악 세계관을 모두 집약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Deep Forest’는 누구도 가본 적 없는 미지의 숲, 꿈속의 꿈을 거슬러 도착할 그곳에서 시작될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의 가을 동화를 그려낼 것으로 예고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온라인 콘서트 ‘LOVELYZ ONTACT CONCERT – Deep Forest’는 오는 18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