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10.15 13:45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미소가 정리수납 전문가 서비스 견적을 무료로 제공한다.

정리수납 서비스 무료 견적은 미소 앱과 웹을 통해 작업 가능한 날짜, 집 평수, 서비스 필요 공간, 정리 범위 등을 입력하면 최대 3개까지 제공한다. 

정리수납 뿐만 아니라 가구 재배치 등 인테리어 효과까지 포함한 ‘홈 스타일링’ 서비스도 추가 사항으로 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각 파트너의 시공 사례, 후기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를 함께 전달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돕고 전문가와 일대일 상담도 가능하다.

미소의 정리수납 파트너는 대한민국에서 정리수납 서비스를 최초로 실시한 인물 등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1급 및 2급을 소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미소는 합리적인 서비스 가격을 형성하기 위해 파트너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파트너들에게 서비스 당일 정당한 이유 없이 추가금을 발생시키지 않도록 당부하고,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할 경우 반드시 고객에게 사전 고지를 하도록 한다.

미소 마켓플레이스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는 “정리수납 서비스는 단순히 공간 정리를 하는 것에서 나아가 스트레스 완화, 심리 테라피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어 고객 만족이 상당히 높다”라며 “요즘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우울감을 느끼곤 하는데 정리수납 전문가의 손길로 우리집이 힐링의 공간으로 바뀌는 마법을 선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